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 중이염 후두염 편도염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52

    안녕하세요. 폼의 어머니!오늘은 벌써 목요일 1네요 왜 이렇게 한 주가 이른 것 같은 느낌을 봄이 월요일 1화요일 1참석을 안 했더니 진 실 시간이 빨리 가네요아기가 계속 아프다 저도 개인적으로 스트레스 받은 1의 이번 주 스토리웅 정 이야기 육체적과 정신적으로 힘들었습니다


    엄마들이 저 혼자 힘들 땐 아기가 아플 때잖아요.그래서 저도 몸도 피곤하고 스트레스에 지쳐버렸습니다.


    >


    >


    주 얘기에 어딘가 나쁘다고 말하고 와야지 말 안 했는데 거의 매일 나쁘지 않고 왔다 갔다 할 테니까 계속 아기의 몸이 안 좋아 보이기도 하네요.봄이 아프다고 하면 서울도 가고 대전도 가고 정말 또 바빴던 봄이구나.소가족들은 왜 이렇게 행사가 많았죠?병원을 좋은 딸때문에 병원과 약국은 편하게 다녀왔습니다.병원이나 약팔이의 좋은 점은 비타민과 사탕으로 받는것이 즐겁기 때문입니다.대신 요즘 그렇게 약을 안먹으면 난리가 나네요.이번 봄 감기는 오래갔습니다.아마 한 달이 넘었을 거예요.처음에는 가벼운 콧물이 하얗고 나빠지더니 중이염으로 인해 열이 나빠지기 시작했습니다.


    >


    >


    열본인으로 고생한 우리 딸


    >


    이 어린이증의 브라운 체온계가 아마존에서 산 브라운 체온계의 가짜였는데, 더 싫은 것은 왜 가짜가 아니라 브라운 체온계와 같은 건가요?이 기술은 무엇입니까?


    >


    이 수면조끼랑 실내복은 댓글 시장에서 샀는데 봄이가 아파서 리뷰를 못했어요 이건 거짓없이 소재가 부드러워서 택금 괜찮아요.아기가 열이 나고 나서 입술도 빨개지고 좀 부었어요.범이가 아파서 어린이집에 안 간 날이 많았어요.


    >


    콧물 줄줄 흘리는 한국 탈하 아파라 통증, 탁아소에서 견학을 가는 날은 1프로파일 컨디션 조절 하더라도 안 하고 키즈 카페 데리고 갔어요 이때까지는 잘 중이염의 아기였어요.컨디션 좋은데 자주 중이염이 좀 있는 아기


    >


    키즈카페에서 즐겁게 놀다 온 그 주에 역시 메인 내용으로 나갔습니다.할머니 할아버지 뵈러 갔다 왔는데, 그날 제가 아기 데리고 가면서 열망을 잔뜩 느끼기도 해서 아기 손이 가득 찼거든요.그러니까 미친듯이 울어. 집에 돌아가면 토해요 그래서 그 sound의 토요하나 오후부터 열이 자신감을 보이기 시작했어요.오전에 소아과에 갈까 했는데 토하고나서 별로 증상이 없어서 가지 않았는데 열이 오르기 시작하는 우리딸


    >


    >


    열도 오르고 섭취도 안넘고 아이스크림을 해도 먹고 바로 토했어요.정말 얼굴이 빨개져서 아쉬웠어요.그런데 night에게 할머니가 해 주신 불고기는 역시 데굴데굴 잘 먹고 컨디션을 되찾아 자신이 있었는데 금방 토하고 해열제를 먹어도 열이 내리지 않았습니다.


    >


    이틀 동안 39도를 유지한 한국 탈 욜이 덱무그와잉소 자다가 깨어 힘들어 했어요 주인이 죠은이 이야기의 밤에 자다가 소리가 나온다고 알려졌으나 남편 아인은 사람이 아닌데 뽀미가 애처롭게 혼자 오구 아인 서의 차가운 타올로 열을 식혔다가 주었습니다.기침을 하면 정이 이야기하고 토할것만 같아 불쌍했던 우리 딸


    >


    월요일에 소아과에 갔는데 특별한 증상이 없다고 해서 독감 검사까지 받았는데 독감은 아니었어요.그래도 아기가 열과 고택에 지쳐 아파하면 다른 소아과에 가봤는데 목에 많이 붓고 염증이 있었어요.그래서 정스토리 아기가 힘들어했을 거라는 선생님, 아무거나 약을 먹지 말라고 해도 먹여야죠라며 삼베를 하나씩 먹었는데 열도 떨어지고 아기 상태도 많이 회복됐어요. 하지만 너무 아파서 이거 고양이처럼 초췌해진 우리 딸


    계속 엄마 가래.그래서 잠을 자면서도 짜증이 나고, 요즘 늘 돌보기가 힘듭니다.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괜찮지 않아' 이러면서 チョン이 화상의 우렁찬 목소리로 "나쁘지는 않다" "포도우유"를 외치며 일어섰습니다.아침부터 남편을 잘 모시고, 아이 집까지 등원시켜 왔어요.아직 중이염은 남아서 계속 약을 먹어야 하는데 이번 약만 드시고 제발 끝났으면 좋겠어요.확실히 날씨도 좋지 않고 PM2.5가 심하니까 저고리가 막대기들의 건강이 나빠지는 것 같습니다.나도 PM2.5가 심한 날에 겨우 차만 타고 스케줄인데, 눈도 아픈데 이 작은 저고리)은 어느 정도 나쁘지 않아서 병에 걸렸지 다 건강에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